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 선물 추천 리스트!

 

5월 21일은 성년의 날이자 부부의 날입니다. 다들 성년의 날은 잘 아는데 부부의 날은 잘 모르시죠? 기은센도 이번에 같은 날인 걸 알게 되었어요. 이제 막 성년이 되는 분이 주변에 있다면 성년의 날 선물 준비하느냐고 이것 저것 알아 보고 있을 것 같네요. 함께 오래 같이 산 부부끼리도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서로 작은 선물 준비해보시라고 기은센이 성년의 날 선물과 부부의 날 선물 추천드려요~!

 


다들 ‘성년의 날’ 하면 떠오르는 3가지 선물 아시죠? 향수, 꽃, 키스 이렇게 3가지 선물을 떠오릴텐데요. 향수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기억되길 바란다는 의미로 주는 선물이고, 꽃은 ‘열정’, ‘사랑’의 꽃말을 가지고 있는 장미를 20송이 주는데요. 사회적으로 인정 받는 성인이 된 청년에게 열정과 사랑이 지속되길 바란다는 의미로 선물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받고 싶지만 선물의 특성상 받기 힘들 수도 있는 키스 선물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받는 선물로 성인이 된 만큼 서로 책임감 있고 예쁜 사랑을 하라는 의미에서 주는 선물이래요. 

향수는 잘 못 선물하게 되면 향이 안 맞아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선물할 때 유의해야 할 점은 향이 쎈 향수 보다는 은은한 향을 고르는게 무난하게 선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향수를 선물하기 어렵거나 향수를 안뿌리는 사람이라면 향초를 선물하는 것도 센스 있는 방법이 될 것 같아요. 

꽃은 보통 장미를 준비하지만 받는 사람이 좋아 하는 꽃을 준비하는 것도 좋아요. 나를 위해 준비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고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특별한 선물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이 들기 때문이에요. 꼭 20송이 아니라 한 송이만 준비해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거에요. 

마지막으로 키스 선물은 연인사이에서만 할 수 있으니, 연인이 아닌 분들은 립 제품 선물하는건 어떠세요? 센스 있는 선물이라고 칭찬 받을 수 있을 거에요. 



매일 얼굴 보며 같이 사는 부부는 서로에게 익숙해져 기념일을 넘기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더군다나 5월은 기념일들이 많아 주머니 사정도 안좋을 시기지요. 하지만 그래도 내 옆에 있어주는 배우자를 위해 가벼운 선물을 준비하는게 어떨까요?

평소에 영화를 자주 보러 가는 부부도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부부라면 연애할 때 처럼 영화관에가서 팝콘과 함께 영화 한 편 보는 것도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고 소소하지만 연애느낌도 나고 기분 좋은 선물이라 부부 사이도 더 돈독해 질거에요. 

또 새로운 결혼생활과 신혼느낌을 느껴보기 위해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하는 것도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준비 하며 설렜던 느낌과 초심으로 돌아가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 것 같아서 부부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싼 선물도 좋지만 나를 생각해서 준비해주는 것이 더 감동스럽고 좋지요? 바빠서 준비 못하거나 부부의 날인지 모르고 있었다면 그 동안 고생한 배우자를 생각하며 직접 따뜻한 밥 한끼 차려주는건 어떨까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서로에게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