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주 차 IBK 추천 이벤트! 어머! 이건 써야 해! 자동이체 캐시백 이벤트




아파트 관리비
, 통신비, 가스비, 전기료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내기 싫지만, 당연히 납부해야 할 사용료입니다. 납부하는 데에 혜택이란 일절 없을 것 같은 이 사용료들에 혜택이 붙는다면 어떨 것 같으세요? 오늘은 사용료를 꼬박꼬박 잘 내는 당신을 위한 IBK기업은행 캐시백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사용료에도 캐시백을?

 

아파트 관리비나 가스비, 전기료는 세금입니다. 세금을 납부하면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IBK기업은행 자동이체 캐시백 이벤트! IBK 개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중 행사대상 공과금에 대해 카드 자동이체를 최초 신청한 회원에게는 최대 40,000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파트 관리비의 경우 최대 15,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자동납부 수수료 330원도 면제됩니다(2017 12 31일까지). 신용카드는 5,000원으로 최대 3, 체크카드는 5,000원 최초 1회에 한하여 캐시백 됩니다.







전기료와 가스비도 백! 백!

 

여름에는 에어컨으로, 겨울에는 난방으로 많은 전기료가 나갔을 것입니다. 물론, 전기료도 백! 캐시백 해드립니다. 신용카드는 5,000원으로 최초 1회에 한해, 체크카드는 3,000원으로 마찬가지인 최초 1회에 한하여 캐시백 됩니다.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사용료인 가스비도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5,000원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비도 캐시백!

 

아파트 관리비, 전기료, 가스비와 같은 세금 말고도 꾸준히 내야 하는 것이 뭐가 있을까요? 바로 통신비입니다. IBK기업은행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KT통신비도 최대 15,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이체할 시 최대 3회에 한하여 5,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체크카드로 이체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5,000원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아 보이지만 무시할 수 없는 사용료인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전기료, 가스비. 납세의 의무를 충실히 치키고 있는 당신께, IBK기업은행이 캐시백 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자동이체 신청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IBK 이벤트 바로 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