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연인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전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2010년 올 한해의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

오늘 무서운 한파덕에 옷을 두껍게 껴입으시고 출근하셨을 것 같은데요.
저녁에 가족, 친구, 혹은 연인들과의 약속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보통 오늘같이 특별한 날은 가까운 분들과 보내게 되는데요.
사람과 사람이 가깝다는 사실은 여러 의미가 있겠지만, 일반적으로는 마음을 터놓고 서로가 서로를 위하고 생각하며 지내는 사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게 가깝게 지내는 사이일수록 항상 상대방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마음에 품고 지내지만, 쑥스러운 나머지 고맙다는 표현을 하는데 있어서 조금은 인색해 지기도 하는데요.

한해를 서서히 마무리하고, 정리해야 할 시기인 연말에 그 소중한 분들을 위해 평소에 하시지 못했던 따뜻한 한 마디를 해주시는건 어떨까요? ^^
 

그런 뜻에서 저희 IBK 기업에서는 조그마한 이벤트를 마련해 봤습니다.

얼굴을 보면서 말 하기에는 쑥스러워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해주시고, 고마운 분들과 함께 저희들이 준비한 맛있는 케익을 드시면서 직접 따뜻한 한 마디를 건네보는건 어떠세요?



IBK 기업은행은 이전부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했었고, 고객님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담벼락'을 전면 개방한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보고 계시는 이 블로그와 트위터 뿐만이 아니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여러분들과 더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IBK 기업은행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릴께요. ^^

※ 12월 24일과 31일 당첨자 분들은 그 다음주 월요일 오전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