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담으로 알아보는 내 상황에 딱!맞는 은행활용법


 속담은 예부터 전해져 내려왔지만 의미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우리는 종종 속담 삶의 지혜를 빌리곤 하는데요, 속담이 더욱 빛을 발할 때는 바로 상황과 맞아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표준국어대사전에 등재된 속담 효와 양육, 대비와 이익에 관련된 속담과 상황 은행활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자식을 가져봐야 부모 마음 안다

 

우리는 어릴 때부터 효도에 대해 숱하게 얘기하지만, 효를 실천한다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나마 자식을 낳게 되면 '! 우리 부모님도 이렇게 힘드셨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며 부모님의 심정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게 됩니다. 부모님께 해야겠다는 다짐도 하지만 정작 아이를 키우다 보면 소홀해지기 십상인데요, 그렇다면 부모님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IBK꽃보다청춘통장은 은퇴, 노년층 관련 우대 여행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제휴여행사 패키지여행 10% 할인 무료로 여행자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년인구의 해외여행이 꾸준히 증가하는 있는 요즘, 번에 목돈을 들이는 것보다 적금으로 여행을 보내 드리면 부담을 줄인 최고의 효도 선물이 있습니다.


IBK꽃보다청춘통장 자세히 보기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우리는 자주 접하는 것일수록 덜 조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익숙함이 부른 안도감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잘 아는 것이 우리를 배신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은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는 주옥같은 교훈을 남겼습니다.

 

한 여행업체에 의하면 전년도 대비 올해 해외여행 수요가 30%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해외여행 소비자 피해도 늘고 있는데요, 더 안전하게 여행을 하려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BUSINESS SKY 카드는 항공권 구매 최고 12 무료 보험에 가입되며, 항공권 구입시 5% 할인, 항공이용내역 이용대금 명세서 발행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여행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는 것은 안전한 여행의 지름길입니다.

 

BUSINESS SKY 카드 자세히 보기

 


황금 천 냥이 자식 교육만 못하다

 

'눈에 넣어도 아프다' 말을 공감할 때가 있습니다. 자신을 닮은 2세를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아빠 엄마 미소를 띄게 되는데요, 아이의 성장을 위해서는 좋은 , 맛있는 밥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교육의 중요함은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겠죠?

 

조상들 역시 자식의 교육을 가장 중점에 두었는데요, 황금 냥보다 자식 교육이 중요하다는 것은 과거나 현재나 변함 없는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교육을 받는 만큼, 부모님의 교육비 걱정도 커지는데요, 그렇다면 조금씩 아이의 교육적금을 드는 것은 어떨까요? i - 꿈을 키우는 적금은 대표가족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1년에 2 학비분할출금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님의 교육비 걱정을 줄일 있답니다.


i - 꿈을 키우는 적금 자세히 보기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같은 가격에 좋을 것을 갖거나, 같은 상품을 싸게 구입하고 싶어하는 사람의 본능인데요, 합리적인 구매는 오늘 날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은행에서도 특정 기준만 충족하면 금리를 높게 책정해 주는 우대금리가 있는데요, 이를 활용하면 합리적인 예금이 가능하답니다.

 

놀수록 이자가 터지는 i-ONE 놀이터적금은 게임미션과 추천미션, 가입미션만 수행해도 최대 0.3P% 우대금리를, 목표 금액별 그룹에 모인 참여 계수에 따라 최고 0.5%P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10 23일까지 i-ONE 놀이터적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특별 우대금리 혜택도 잊지 마세요.


i-ONE 놀이터적금 자세히 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