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여름 휴가 아직도 결정 못했다면, IBK만 믿고 따라와!

by IBK.Bank.Official 2016. 7. 19.



일년에 단 한번 뿐인 여름휴가, 아직도 계획을 못 정하셨나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IBK기업은행에서 준비한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활용하면 휴가를 더욱 재미있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여름엔 역시 워터파크지! 



여름철 대표 휴가지 ‘워터파크’. 특히 요즘 워터파크는 가족 단위 대상부터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놀이기구 중심 워터파크 등 테마 별로  골라 즐길 수 있는데요. IBK카드 지참 시 전국 워터파크에서 최대 50%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특히 대표 워터파크인 오션월드는 IBK카드로 결제시 50% 할인과 동반 3인까지도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2. 명품고택에서 하룻밤을 <렛츠고 시간탐험대>



IBK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고택에서 1일 숙박과 전통놀이, 관광명소 탐방 등의 이색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연천 조선왕가, 안동의 노송정, 논산의 명재고택 등 전통고택 5곳과 명품한옥 3곳에서 진행되는데요. 응모기간 중 BC카드 20만원 이상 사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체험권을 제공합니다. 



어떤 명품고택이 있나요? 



1. 경북 경주 황남관 한옥호텔


천년고도 신라의 역사를 그대로 간직한 명품 한옥호텔입니다. 고려, 조선시대에 외국 귀빈이나 중앙관리들이 경주를 방문했을 때 머물렀던 곳을 호텔에 버금가도록 멋지게 단장했는데요. 

한옥들이 오밀조밀하게 모여있고 잘 관리된 소나무와 단정하게 꾸민 정원들이 멋진 풍경을 자아냅니다. 한복입기 체험과 널뛰기, 투호놀이 등의 야외 전통체험, 연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경기 연천 조선왕가 


고종황제의 영손인 이근의 가옥으로, 한국의 전형적인 전통가옥 왕가의 건축 양식과 한옥의 현대화까지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귀중한 사료적 가치를 지니기도 해 보물 제 412호로 지정되기도 했는데요. 훈욕 테라피와 풍등날리기 등의 체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경북 안동 노송정고택 


퇴계 이황선생이 나고 자란 노송정고택은 1454년에 지어져 5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합니다. 

독특한 구조와 방에서 조선시대 사대부가의 풍모를 살펴볼 수 있으며, 역사학교수인 노송정 종손이 직접 종택의 역사와 퇴계 이황 선생님의 자취를 설명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집니다. 






· 응모기간  : 7/4 ~ 7/24

· 내용 : 1일숙박 + 전통체험 

· 대상 : 응모기간 내 IBK개인 신용/체크카드 20만원 이상 사용고객 

· 당첨자 발표 : 7월 28일 (목) 




3. 해외여행도 늦지 않았어!


<여름휴가 해외결제 캐시백 이벤트>



해외에서 쓴 돈 IBK가 돌려드려요!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IBK카드로 결제시 BC카드 여름휴가 캐시백과 IBK여름휴가 추가캐시백을 더해 최대 10%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IBK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를 응모한 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으로 자동 제공됩니다. 


· 대상 : IBK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

· 기간 : 7/1 ~ 10/9

· 내용 : 이벤트 신청 후 해외오프라인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제공

          BC 여름휴가 캐시백 5% (100불 이상 시) + IBK 여름휴가 추가 캐시백 5% (200불 이상 시) = 최대 10% 캐시백 (최대 2만원) 



<I want 환전페스티발>




해외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은 바로 환전인 듯 합니다. 환전 잘 받는 곳으로 유명한 IBK기업은행에서 이번 여름휴가를 맞아 환전 페스티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벤트 기간 중 USD300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기 해외항공권과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드립니다. 또 추첨없이 IBK를 통해 환전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SM면세점 최대 20% 할인, 환율 최대 70% 우대, 코레일 공항철도 이용요금 할인을 제공합니다. 




4. 휴가 준비도 IBK카드로!




휴가 가기 전 수영복이나 물놀이 용품들, 캠핑용품 등 이것저것 준비하는 데도 꽤 많은 비용이 들죠. IBK고객들을 위해서 여름 시즌 동안 온라인 대표 쇼핑몰에서 최대 1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11번가, 티몬, 위메프, 갤러리아몰, 홈플러스몰, AK몰, SSG닷컴 퐁 7개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쇼핑몰 별 기간과 내용이 상이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