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2주

by IBK.Bank.Official 2016. 7. 18.


IBK기업은행 '영화 인천상륙작전통장' 판매


IBK기업은행이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흥행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통장’을 판매합니다. 100만~5,000만원 범위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는 1년입니다. 중소기업금융채권으로 가입할 경우 기본금리는 연 1.28%이며 영화 관람객이 300만명, 700만명을 돌파하면 각각 1.48%, 1.58%로 높아집니다. 실세금리 정기예금으로 가입하면 기본금리는 연 1.13%이며 관객 300만명, 700만명 마다 1.33%, 1.43%를 적용받게 됩니다. 




IBK기업은행, ‘핀테크 블록체인 해커톤’ 수상자 발표


IBK기업은행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와 함께 개최한 ‘핀테크 블록체인 해커톤’에서 전자상거래 수출서비스를 선보인 ‘BloGOS’팀과 IoT기기를 활용한 자가인증 시스템을 발표한 ‘S4’팀을 최우수팀으로 선정했습니다. 우수상에는 △블즈(프라이빗 블록체인 결재 및 지불 시스템), △체인리액션(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NOTAS(중고차 공정거래 플랫폼) 등 3개 팀이 선정되었습니다. 



IBK충주연수원, 금융경제교실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과 소통해 온 IBK기업은행 충북 충주연수원이 학생들에게 '경제인'의 꿈을 심어주기 위한 금융경제캠프를 개설,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충주연수원은 12일 오전 충주여중 3학년 학생 20명을 연수원으로 초청, 3시간여에 걸친 금융관련 직업체험학습을 실시했습니다. 



IBK기업은행, 네네치킨에 가맹점 자금관리 서비스 제공


IBK기업은행이 네네치킨과 업무협약을 맺고 가맹점에 자금관리 모바일 서비스인 ‘IBK 소상공인 CMS’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기업은행 계좌를 보유한 네네치킨 가맹점은 오는 8월부터 IBK 소상공인 CMS를 통해 모든 은행 계좌 통합관리, 간편 대금지급 등의 자금관리를 모바일로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