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엄마 아빠 동생까지, 온 가족이 모두 쓸 수 있는 앱 추천!

by IBK.Bank.Official 2016. 6. 16.



다양한 할인 혜택이나 우대 쿠폰들이 쏟아지는 요즘, 하나라도 더 챙겨야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할인 받는 건 좋지만 여기저기 흩어진 정보를 모으느라 귀찮은 점도 있습니다. 


이럴 때 추천하는 IBK 프리미엄존 앱!


IBK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존 앱은 레스토랑부터 뷰티업체, 키즈카페, 문화서비스 등 다양한 할인을 모두모아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순히 많은 양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엄선된 외식 가맹점, 문화, 키즈, 헬스 등의 상시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 더하여 부동산, 골프, 검진 등 법인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모바일 앱 하나로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1. 분위기 내고싶을 땐 프리미엄 다이닝서비스 


기운찬 아빠 정다운 엄마의 결혼 기념일,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레스토랑을 예약하려고 하는데요. 프리미엄존 앱을 통해 IBK카드가 엄선한 맛집 리스트를 확인하고, 주변 위치와 할인 정보를 적당한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맹점 찾기는 물론 전용 콜센터 바로가기 기능을 통해 예약도 그자리에서 바로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따로따로 하는 번거로움 없이 서칭과 선택을 동시에 해결합니다


2. 어머 이건 꼭 필요해! 생활 서비스


미용실, 스파 부터 가족의 건강을 위한 헬스, 승마 등 건강케어,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파크나 아쿠아리움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부분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족 수가 많은 편인 기은센과 기운찬 가족의 생활·여가비도 IBK프리미엄존 앱을 통해 알뜰하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3. 공연 마니아를 위한 문화 할인 서비스


평소 공연을 좋아하는 첫째 기미래양. 학생할인을 받더라도 문화생활비로 지출되는 부분이 만만치 않았는데요. 프리미엄존 앱을 이용해서 좋아하는 연극과 공연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프리미엄존 앱에서는 문화 쿠폰이 매월 업데이트 되고, 온라인 쇼핑몰이나 시즌별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받을 수 있어요! 


4. 기업고객은 더욱 특별하게 


IBK기업고객이기도 한 기운찬 아빠. 법인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도 임직원 검진서비스, 골프, 병원, 리스 등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서비스를 받고 있는데요. 현재 가장 많은 법인카드 고객을 가지고 있는 IBK기업은행인 만큼, 법인카드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모바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IBK 프리미엄존 앱 주요서비스 


 외식 할인 서비스 

 우수 레스토랑 가맹점 10% 할인 + 사이드 메뉴 무료제공

 주요 가맹점 : 겐지야, 여향, 이페스트, 불고기브라더스 등

 라이프 할인 서비스

 쇼핑몰, 뷰티, 교육, 키즈 등 유형별 10~ 40% 할인 및 이벤트 제공

 주요 가맹점 : 롯데닷컴, Wt-메소드, 롯데렌트카, 코코몽, 아쿠아리움 등

 기업(법인) 서비스

 개인고객과 동일한 혜택 제공 + 기업 전용서비스 

 건강검진, 골프장, 병원, 부동산, 수입차 리스 우대 서비스  

 문화-쿠폰 서비스

 유명 문화, 예술공연 10~50% 할인 제공 

 주요 할인 : 디뮤지엄, 용산전쟁기념관, 옥탑방 고양이 등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모바일에서 만나다!


IBK카드 프리미엄존 모바일 앱은 IBK카드를 보유한 개인/법인 회원은 물론 체크카드 고객도 모두 별도의 가입없이 앱을 실행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내 주변에 있는 할인 가맹점을 자동으로 찾아주는데요. 이러한 위치서비스를 통해 길 안내 및 은행 위치 찾기도 가능합니다.



   




이만하면 할아버지부터 엄마, 아빠, 동생까지 온 가족이 모두 애용할 수 있는 앱 맞겠죠? 위 링크를 통해 IBK 프리미엄존 앱 바로 다운받아보세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