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군 입대와 동시에 전역을 준비하는 IBK국군희망준비적금

by IBK.Bank.Official 2016. 6. 30.



‘목돈 마련하기’는 누구나 늘 가지고 있는 과제인듯합니다. 

나만의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 유치원생부터 모든 연령층에 해당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군인들도 군 생활을 하면서 취업준비, 부모님 선물 등 전역 준비 자금을 모으는 군인들도 많아지면서 국인 대상 상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IBK국군희망준비적금은 높은 금리로 목돈을 모으기에 안성맞춤인데요. 게다가 전역 시점을 고려하여 월 단위로 계약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IBK국군희망준비적금의 더 많은 알짜배기 정보를 확인해볼까요?



국군장병 평균 월급 

 

 2016년도 급여 

이병

 148,700원

일병 

 160,900

상병 

 177,900

 병장  

 197,100


군인 월급은 매년 15% 인상되고 있으며, 급여는 매달 나라사랑카드를 통해 지급되는데요. 물론 큰 돈은 아니지만, IBK국군희망준비적금으로 차곡차곡 급여를 모아두면 전역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군대에서도 재테크 하세요, IBK국군희망준비적금


하나. 차별화된 금리!

입대 전 모아두었던 자금과 군 월급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120%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라를 위해 힘 써주시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차별화된 이율을 제공하고 있죠. 


둘. 목돈을 마련하기 위한 절호의 기회

월급에서 일정 금액이 빠져나가는 게 아니라 한 달에 1~10만원 이내에서 자유로운 납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상품입니다. 군인월급에 부담되지 않아 목돈마련에 좋겠죠? 


셋. 부가혜택까지 제공하는 알찬 적금!

기본 금리에 플러스 적금 만기 해지 후, 1년 이내 기업은행 입출금식 예금에 가입할 시 1년간 수수료를 면제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내용 


상품종류 ㅣ 정기적립식

가입대상 ㅣ 군 의무복무 병사 (1인당 1계좌) 

계약기간 ㅣ 6개월 이상 5년이하 (월단위)

이자지급방법 및 지급주기 ㅣ 만기일시지급식 





무엇보다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어 영업점을 방문할 수 없는 경우라도 가능합니다. 이미 높은 금리 이율에 우대 이율까지 제공하니, IBK국군희망준비적금만 있다면 군 생활하면서 얻은 월급을 보다 알차게 활용 할 수 있겠네요! 


IBK소셜지기 김가빈 계장 



 감시인 심의필 제2016-1844(2016.6.17)

※ 상기 내용은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당행 여신규정 및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금융기관의 신용관리대상 거래처로 규제된 경우 또는 연체자 등은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원금 납입이 지연되거나 만기시 원금을 상환하지 않는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 됩니다. 

※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 (☎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 국번없이 ☎1332, IBK기업은행 : ☎080-800-0119) 

※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02-729-7490, e-mail : ibkethics@ib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