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취향저격! 내 입맛에 딱 맞는 피자메뉴 & 할인받는 꿀팁

by IBK.Bank.Official 2016. 6. 24.



한국인의 대표 야식메뉴 중 하나인 피자! 워낙 많은 종류가 있다 보니 메뉴 고르는데도 한참이 걸리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추천 피자메뉴와 함께 알뜰하게 할인받는 꿀팁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주목하세요! 



1. 한국인이 사랑하는 인기메뉴 




① 피자의 원조 나폴리피자 

피자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이탈리 남부식 나폴리피자. 단순한 토핑이지만 신선한 재료가 특징적인 맛으로, 나폴리 피자협회에서는 정통 나폴리피자에 대해 참나무 장작화덕, 화덕온도, 반죽모양 등 8가지 깐깐한 규정을 정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마르게리타 피자가 대표적으로 바질과 토마토소스, 모차렐라치즈의 조합이 녹색과 흰색, 빨간색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② 달콤짭짤한 고르곤졸라 피자

소의 젖으로 만든 이탈리아의 블루치즈 고르곤졸라로 만든 피자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작은 마을인 고르곤졸라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으며, 고르곤졸라 외에도 마늘이나 모차렐라를 넣어 만들기도 합니다. 





③ 두툼한 도우의 시카고피자

도우를 발효시킨 뒤에 그 위에 토핑을 가득 채워굽는 시카고피자는 도우 두께가 2~3cm 정도로 두꺼운 편입니다. 소스와 토핑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일반적인 피자 레시피와 달리 토핑 - 치즈 - 토마토 소스 순으로 피자를 완성합니다. 


④ 기본에 충실한 인기메뉴 뉴욕식피자

시카고피자와 반대로 굉장이 얇은 도우가 특징입니다. 페퍼로니나 소시지 정도의 토핑, 그리고 소스와 치즈를 얇게 바르며 바삭하게 굽는 것이 특징인데요. 미국식 피자 중에 이탈리언 피자의 원형에 가장 가까운 편입니다.  



2. 추천! 미스터피자 메뉴


미스터피자 메뉴 더보기


이탈리안 리얼감성 까르네콤보


이탈리아 감성의 레시피로 만든 쇠고기 스테이크와 볼로냐지방의 제조방식 그대로 만들어진 전통햄 모르따델라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까르네 콤보. 스모크, 과일, 모짜렐라 등 프리미엄급 치즈도 맛볼 수 있다.


나들이갈 때 제격인 홈런박스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 피크닉 메뉴를 아직 못 정했다면 미스터피자의 홈런박스가 제격! 피자와 치킨, 사이드메뉴가 모두 들어있고, 특히 이동하기 편리하도록 포장이 되어 있다. 


내맘대로 골라만드는 DIY피자


내가 싫어하는 토핑이 있다면 DIY피자로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 피자 사이즈와 엣지, 토핑을 선택하여 넣으면, 나만을 위한 하나뿐인 피자가 완성! 


알차게 즐기는 싱글피자 


자취남녀들을 위한 알뜰한 메뉴. 혼자서도 부담없이, 혹은 혼자서도 푸짐하게 즐기는 1인 전용 싱글피자 메뉴이다. 



3. 미스터피자 할인 받는 방법 


1) 통신사 할인받기 


미스터피자는 통신사 및 신용카드, 포인트카드로 할인이 가능한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쉽고 유용하게 쓰이는 것이 바로 '통신사 할인' 입니다. 


 

 일반

 VIP 

 비고

 SKT 멤버십카드

15% 


 1일 1회 사용가능

(주문금액 최대 20만원)

 KT 멤버십 

 15%  

 20%

 LG U+ 멤버십 카드

15% 

 20%


2)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결제하기


통신사 할인 만 그친다면 꿀팁이 아니겠죠? 

IBK기업은행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이용 시 카카오페이 가맹점 이용금액에서 1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통합 월 2회,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현장은 물론 모바일이나 PC에서도 가능한데요. 미스터피자 주문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등록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신규발급 받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시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더한 편리한 결제, 이제부터 피자 주문은 카카오페이에게 맡겨주세요! 


- 발급대상 : 개인 (본인)

- 연회비 : 연회비 없음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1947호(2016.06.24)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 ~ 최고 연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본 게시글은 해당 게시기한까지만 유효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