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먹방 나들이 필수 아이템! 핫한 맛집만 골라서 할인받는 카드는?

by IBK.Bank.Official 2016. 6. 3.



지난 주말, 기은센과 기운찬 가족이 함께 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역시 IBK를 대표하는 이들답게 자동차부터 외식, 쇼핑 까지 어느 하나 놓치는 일 없이 알뜰한 봄나들이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기은센과 기운찬가족의 하루 일과를 한 번 구경해볼까요? 



1. 나들이의 시작은 주유소에서



출발을 하기 앞서 주유소에 들러 기름을 넉넉히 넣고 가야 하겠죠? 대가족인 기운찬 가족은 한달 주유비만 해도 만만치 않지만, Oil-Life 카드로 알뜰한 주유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GS칼텍스에서 리터당 120원 청구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주유를 마쳤는데요. 게다가 주유소 옆의 정비업체를 방문해 엔진오일과 미션오일 등 평소 필요했던 소모품도 할인 가격으로 교환했습니다.


GS칼텍스 리터당 120원 청구할인 (LPG포함)

- 1일 1회, 월 4회, 회당 주유금액 10만원 한도

- 주유할인(휘발유, 등유, 경유, LPG)는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로 환산하여 제공

- 리터당 할인 60원 초과분의 비용은 GS칼텍스에서 제공 


autoOasis

- 엔진오일 1만원 할인, 에어컨가스 2만원 할인, 미션오일 1만원 할인, 부동액 1만원 할인, 파워오일 1만원 할인, 브레이크액 1만원 할인 (1.4톤 이상 화물차 및 수입차량은 제외)



2. 출출함을 달래는 간식 Time!



한창 달리다 보니 허기가 지는데요. 밥을 먹기에는 시간이 이르고, 간단한 간식으로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기운찬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에 들러 베스트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구매하였는데요. Oil-Life카드를 통해 발급받은 알뜰쿠폰으로 하프더즌 6개를 공짜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3. 재미있는 영화관람 시간



영화를 본지 오래됬다던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해 함께 영화관람 시간을 가졌습니다. 요즘 영화표 값이 만만치 않았을 거라고요? Oil-Life카드로 받았던 영화관람권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4.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영화도 보고, 유원지에서 산책도 하고, 하루를 정신없이 보내고 집에 들어온 기운찬 가족은 저녁식사를 배달음식으로 대신했습니다. 엄마를 위한 아빠의 작은 배려였는데요. 


각자 원하는 메뉴들을 고르기로 결정. 도미노피자 세트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를 알뜰쿠폰과 365쿠폰으로 주문했습니다. 



Oil-Life 카드



생활의 특별함을 더하는 IBK기업은행의 Oil-Life카드. 일명 올라카드는 주유 기능에 특화된 Oil Prime 서비스와 외식 부분에 특화된 Life Prime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먹방 마니아들은 Life Prime 을 잘 이용하면 알뜰한 외식은 물론 쇼핑, 영화 까지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데요. 




1. 알뜰 쿠폰

2. 365 쿠폰


<삼성페이와 함께 하면 혜택이 2배로!>


현금과 카드없이도 스마트폰 하나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한 삼성페이와 IBK카드를 결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삼성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할인과 함께 영화관람권, SK상품권 등의 선물까지 증정합니다. 


· 대상 : IBK카드 개인회원

· 기간 : ~ 6월 30일 까지

· EVENT 1 청구할인 : 삼성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시 10% 청구할인 (1인 최대 5천원)

· EVNET 2. 경품증정 :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회 이상 삼성페이 이용고객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1520호(2016.05.24)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 ~ 최고 연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본 게시글은 해당 게시기한까지만 유효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