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송해선생님의 첫 랩도전! i-ONE뱅크 신규광고 살펴보기

by IBK.Bank.Official 2016. 3. 25.



IBK기업은행의 광고모델로서 그동안 전천후로 많은 활약을 보여주신 송해 선생님. 

이번에는 '힙합'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셨다고 하는데요? 


구순의 송해와 신예 래퍼 딘딘을 모델로 신구 래퍼의 신선한 조합의 뮤직비디오를 지금 감상해보세요! 




IBK기업은행에서 지금껏 광고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힙합 콘셉트를 공개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령 MC 송해가 힙합리듬을 타고 신세대 래퍼 딘딘이 화려한 랩 실력을 뽑냅니다. 


이 광고는 IBK기업은행의 모바일 통합플랫폼 'i-ONE뱅크'의 신규광고인데요. 

복잡한 금융생활을 답답해하는 젊은 청년 '딘딘'에게 금융의 대부 '송해'가 쉽고 빠른 금융거래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MC송해? 광고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광고촬영 당시 송해선생님이 고령이라는 당초 우려와는 달리, 어려운 랩을 카리스마 넘치게 완벽히 소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동안 멋진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이신 송해 선생님, 래퍼 데뷔도 성공적으로 치르셨네요!


또한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출신인 MC딘딘은 최근 각종 예능에서 뛰어난 입담과 랩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기업은행과는 IBK나라사랑카드 지면광고 모델로 첫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신구래퍼의 화려한 랩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과 멜로디가 어우려져 한편의 뮤직비디오을 연상케 하죠?



'I want i-ONE뱅크' 




I want i-ONE뱅크로 반복되는 후크(HOOK)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만큼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이기도 한 I want i-ONE뱅크는 ONE에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이 하나로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한편 i-ONE뱅크는 지난해 6월 기업은행이 비대면채널 강화를 위해 출시한 모바일 앱으로, 하나의 앱(APP)에서 은행거래와 상품가입, 자산관리 등 226개의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번 i-ONE뱅크의 신규광고는 전국 주요영화관에 30초 분량으로 상영되며, 풀 스토리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i-ONE뱅크 신규광고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