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진짜사나이 기은센일병이 알찬 휴가를 보내는 방법

by IBK.Bank.Official 2016. 3. 17.



이번에 3박 4일간 휴가가 주어진 기은센 일병. 오랜만에 맞는 휴가인지라 하고 싶은 것도 먹고싶은 것도 참 많았는데요, IBK나라사랑카드로 다양한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누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기은센 일병이 이번에 어떻게 휴가를 보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1. 기차 타고 집으로


 

군부대와 집이 거리가 먼 기일병은 휴가를 나올 때 항상 고속버스나 기차를 이용하고는 합니다. 기일병처럼 집과 부대가 멀어서 항상 KTX나 고속버스를 이용하는 군인친구들이 많을 텐데요. 이들을 위해 IBK나라사랑카드를 지참하면 KTX와 고속버스에서 군인할인 포함, 왕복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똑똑한 기일병, 휴가를 시작하는 출발지에서부터 돈을 아꼈네요! 



2.  여자친구와 놀이공원 데이트 



기일병은 오랜만에 만난 여자친구와 함께 놀이공원에 찾았습니다. 나라사랑카드로 놀이공원에서 군인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지방에 있는 놀이공원이라 할인이 진짜 될 지 걱정되었는데요. 


IBK나라사랑카드는 수도권 주요 놀이공원은 물론 대구, 경주 등 지방까지 합쳐 총 6곳의 놀이공원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결제하고 나중에 돌려받는 환급할인이 아닌, 바로 할인 받는 현장 할인이라는 것도 장점이죠. 이날 기일병은 5만원짜리 자유이용권을 50% 현장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3. 가족과 영화관람 시간



기일병은 이번 휴가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려보고자 다음날 가족 영화관람을 계획했습니다. 영화표 값이 올라서 부담스러웠는데, 이날 CGV 영화관에서 동반 1인 포함 3,000원을 할인 받아 예매권을 구매했습니다. 할인은 물론 현장에서 바로 차감받는 현장할인 혜택까지 누렸네요! 



4. 기일병 요리사 



영화관람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저녁을 만들어주기로 한 기일병, 평소 라면 물도 잘 못 맞추는 요리실력인지라 편의점 음식을 활용하기로 합니다. 사실 편의점 음식은 가격이 비싸 걱정이었는데요. IBK나라사랑카드로 CU와 GS25편의점에서 10% 청구할인을 받았습니다. 

편의점 할인을 쏠쏠하게 활용한 기일병, 그날 적은 비용으로도 훌륭한 요리를 만들어 대접했다고 하네요! 



5. 동기들을 위한 작은 선물 



휴가에서 돌아온 기일병은 부대에서 열심히 고생하고 있던 동기와 후임들을 위해서 PX를 찾았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남은 월급으로 맛있는 냉동식품과 과자를 구입했는데요, IBK나라사랑카드로 PX에서도 10% 할인 받았습니다.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 역시 IBK나라사랑카드네요! 

 


이렇게 기일병은 IBK나라사랑카드와 함께 알뜰한 3박 4일 휴가를 보냈는데요. 기은센이 휴가기간에 받은 혜택은 군인월급으로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에 차등을 두는 다른 카드들에 비해, IBK나라사랑카드는 통합할인 한도가 없어 모든 할인 항목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전월 실적과 쏠쏠한 할인혜택이 돋보이는 IBK나라사랑카드, 진짜 사나이 기일병이 충분히 반할만 하겠죠?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502호(2016.03.07) 게시기한 : 2018.3.31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최고 연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 본 게시글은 해당 게시기한까지만 유효합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