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입대 전에 반드시 챙겨야하는 필수품, IBK나라사랑카드

by IBK.Bank.Official 2016. 2. 16.



진짜사나이도 반한 ‘IBK나라사랑카드

 

나라사랑카드는 징병검사부터 발급 받아 현역 및 보충역근무, 제대 후 예비군 임무를 수행할 때까지 사용하는 20대 남자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개인 결제수단 뿐만 아니라 복무 중에는 병사 급여수령 계좌, 복무 후에는 예비군 훈련여비 수령계좌로도 이용되어 대학생과 군인, 사회초년생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멀티카드 인거죠. 


이번에 IBK기업은행이 2016년부터 새롭게 나라사랑카드로 사업자로 선정되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럼 진짜 사나이들도 강력 추천하는 IBK나라사랑카드의 주요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요!



 


1. 낮은 전월 이용실적


일반적으로 카드 서비스는 전월에 적어도 얼만큼 이상을 써야지만 혜택을 줍니다. 그것이 바로 '전월 이용 실적'인데요. IBK나라사랑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8만원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군장별 월급이 15~20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정말 현실적인 건데요. 이렇게 전원이용실적이 낮다보니 이등병에서부터 병장까지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게다가 8만원만 써도 군마트(PX), 편의점, 영화관, 놀이공원, KTX, 고속버스 등등 무궁무진한 할인이 가능합니다. 거기다 20만원 이상 썼을 경우에는 상상도 못할 추가 혜택도 있다고 하니 할인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카드네요! 

 


2.  통합 할인한도가 뭔가요?


카드는 기본적으로 사용 실적에 따라서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이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IBK나라사랑카드는 이런 최대금액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사실! 다시 말해 통합할인한도를 적용하지 않아 다양한 할인을 제한없이 모두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전월이용실적이 20만원일 때 통합할인한도가 1만원으로 제한된다면, 그 달에 할인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딱 1만원 뿐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IBK나라사랑카드는 통합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쓰면 쓸수록 할인 혜택이 줄줄이 들어온다는 말씀! 

 


3. '군인의 안식처 PX, 자취생의 보금자리 편의점' 할인 


군인들이 사랑하는 바로 그 곳, 군마트(PX)에서도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군인들이 실질적으로 이용하는 구간인 1만원 이하에서 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냉동만두, 닭강정, 컵라면 4개, 소시지2개를 사도 PX에서는 1만원이 안나와요)


PX할인은 월 2회에 한해서 최대 2,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되면 조금만 써도 1년에 24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게 되는 것인데요, 이러한 혜택은 PX 뿐만 아니라 CU와 GS25 편의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품목에 제한 없이 모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혜택이 어마어마하죠. 심지어 전월에 한 푼도 못써도 이번 달에 매일매일 1번씩 CU편의점에서 5% 현장할인이 가능합니다. 주머니 가벼운 자취생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4. '수도권+지방' 놀이공원까지 50% 현장할인 


꿈과 환상의 세계 놀이공원! 여기에서도 IBK나라사랑카드로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살 수 있습니다. 그것도 롯데월드, 에버랜드 뿐만 아니라 서울랜드, 대구 이월드, 경주월드, 통도 환타지아까지 총 6곳에서 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 게다가 환급할인이 아니라 현장에서 즉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주머니 가벼운 군인들에게는 엄청난 이득이죠?


여기서 꿀팁 투척! 만약 휴가증을 가져온 군인에게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해주는 놀이공원을 갔다면? 나는 군인할인 받고, 사랑하는 여자친구나 가족을 내 IBK나라사랑카드로 50% 할인 받게 해주면 되겠죠! 여자친구 눈에서는 이미 하트가 발사되는 겁니다.


군 복무에 몸과 마음이 지친 국군장병들, IBK나라사랑카드와 함께 놀이공원 데이트로 기분 전환하세요! 



5. 휴가길이 즐거워요! 교통 할인


근무하는 부대가 집이랑 멀리 떨어져 있다면 한 번 휴가를 나올 때 마다 교통비가 어마어마하게 지출되는데요. 하지만 IBK나라사랑카드와 함께라면 문제없습니다. 

KTX와 고속버스 모두 5% 청구할인이 가능하여 한번 이용할 때 최대 2,000원씩 왕복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교통비 부담이 확 줄어들죠! (통합 월 2회, 연 4회까지 할인 가능) 여기에 휴가증 할인과 중복할인을 적용하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전역 후에도 오랜만에 고향 갈 때 교통할인을 받는다면, 그것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겠죠? 잊지 말고 챙깁시다 교통할인!



IBK나라사랑카드의 또 다른 혜택은?



전월이용실적 8만원 

 · 군마트(PX), 편의점 10% 청구할인 (월2회, 1회 이용금액 1만원 내)

 · KTX/고속버스 5% 청구할인 (월2회, 연4회)

 · 놀이공원 (월1회, 연2회, 6곳 놀이공원)

 · CGV 최대 3천원 현장할인 (월1회, 연6회, 1인 1,500원 할인)

전월이용실적 20만원 

 · 아웃백스테이크 20% 현장할인 (월1회, 4만원 한도)

 · TOEIC 접수 및 온라인 서적 구매 시 2천원 청구할인 (월1회, 연4회, 1회결제 2만원 이상)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5% 청구할인 (월1회, 2천원 한도)

 ·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10% 청구할인 (월2천원 한도)

전월이용실적 조건없음

 · CU 매일 1회 5% 현장할인 (음료, 빙과, 신선식품류)

 · Syrup 통합 멤버십 서비스

 · 그린카드 멤버십 서비스

 · ATM수수료 면제(군급여 수령시) / 현역병사 무료상해보험


 


차별화된 서비스와 통 큰 할인이 돋보이는 IBK나라사랑카드. IBK나라사랑카드의 더 많은 혜택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298호(2016.02.15) 게시기한 : 2018.3.31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최고 연 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본 게시글은 해당 게시기한까지만 유효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