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들의 마라톤 대회 참가기

by IBK.Bank.Official 2015. 11. 11.



지난 8월,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통해 28명의 홍보대사가 임명되었습니다. 발대식 이후 SNS를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은 물론 홍보영상 제작, 현장 이벤트 진행 등 활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11월 7일에는 마라톤 행사에 참여하기도 하였는데요. MBC+ 아디다스 서울 마라톤 대회에 참여한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라톤 대회에 앞서 i-ONE뱅크를 알리는 홍보용 스티커와 깃발, 단체 유니폼 등 많은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런데...일기예보에는 애석하게도 주말 내내 비 소식이!! 


하지만, 결코 비 때문에 포기할 i-ONE뱅크 홍보대사들이 아니죠! 대회 당일 세차게 내리는 비 앞에서도 출발에 앞서 몸풀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몸풀기 운동은 직원행복부 이은호 계장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마라톤! 비가오는 와중에도 모두들 우비를 쓰고서 마라톤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공중에 뜬 드론에게 인사를 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입니다. 






“IBK에서 멈추는 건 배우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홍보 배번이 비록 비에 젖더라도 홍보대사들은 마라톤을 절대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1. 5km / 7km 구간마다 조별 구호를 외치고 인증샷을 찍은 후, 페이스북에 실시간 업로드 하기

2. 조별로 골인점에 동시에 도착하기 


그리고 마라톤 도중에 팀별로 수행할 두 가지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비록 날씨가 춥고 비 때문에 힘들어도 구간별로 팀 미션을 수행하고, 이렇게 인증샷을 남기는 일도 잊지 않았습니다. 





다 함께 으쌰으쌰 힘을 낸 덕분에 드디어 마라톤 완주! 마라톤에 참여한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모두 완주 메달을 목에 걸었답니다. 그리고 마라톤 완주 후에 허기진 배를 오리 로스구이로 든든하게 채웠고, 홍보미션을 가장 잘 수행한 6조 호남팀에게는 선물 증정의 시간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마무리된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의 마라톤 참가! 앞으로도 남은 활동기간 동안 i-ONE뱅크와 관련한 홍보활동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모두 기대해주세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