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우리들의 사랑이야기, 감성연극 <춘천 거기>





2006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올해의 예술상 수상작


2007년 '올해의 예술축제' 초정공연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우리들의 사랑이야기......


혜화동 1번지 4기 동인 출신으로 대학로를 대표하는 젊은 작가, 젊은 연출로 주목받았던 김한길 연출의 대표작연극 <춘천 거기>. 2005년 초연당시 특별한 홍보 없이 '입소문' 만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해 2006년 올해의 예술상 연극 부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초연 10주년 기념으로 다시 선보이게 됩니다. 어떤 이는 가슴이 먹먹해질 정도로 아픈 사랑이야기를 하고, 어떤 이는 사랑의 달콤함을 보여줍니다. 또 어떤 이는 단단한 사랑을 위해서는 믿음이 필요하다는 진실성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이렇게 지난 날, 또는 지금 이순간 너와 내가 겪고 있을 사랑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놓으며 <춘천 거기>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골고루 갖춘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포인트 하나. 사랑

어디서 본 듯 하기도 하고, 바로 내 이야기인 듯 한 아홉 빛깔의 사랑이야기. 잔잔하고도 세밀하게 그린 현실적인 사랑이야기가 가슴 속을 애잔하게 파고든다.


포인트 둘. 공감

진부하지 않고 담백한 표현으로 탄탄하게 구성된 이야기와 마음에 와 닿는 대사. 지난 날 또는 오늘의 내가 고민하는 평범한 삶의 이야기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포인트 셋. 추억

연인끼리 또는 친구들끼리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쯤 쉬이 떠날 수 있던 그곳, 유쾌한 웃음과 폐부를 찌를듯한 아픔이 공존하는 그곳의 추억이 살아난다. 



여러분에게 특별한 사랑의 추억이 남아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IBK소셜컬쳐홀릭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감성연극 <춘천 거기>를 만나보세요. 



IBK소셜컬쳐홀릭 이벤트 감성연극 <춘천 거기>


이벤트 기간 : 2015.9.8(화) ~ 9.13(일)

당첨자 발표 : 2015.9.16(수)

공연일시 : 9. 25(금), 오후 08:00 

공연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 

공연정보 : 자세히 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