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5 올여름 어디로 갈까? 전국 워터파크 추천

by IBK.Bank.Official 2015. 7. 2.



여름이 되면 바다 만큼이나 많이 찾게 되는 곳이 바로 워터파크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스파시설과 온천 등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의 여름 휴양지로 제격이죠. 인기만큼이나 전국 곳곳에서 새로운 워터파크가 생겨나는 추세입니다. 혹시 늘 한 곳만 다니셨다면, 올해에는 추천해드리는 전국 워터파크 중 새롭게 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놀이도 하고 공연도 즐기는,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올 시즌 편의시설 증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션월드의 대표 놀이기구 ‘슈퍼 부메랑고’는 68도의 경사각에서 바이킹을 타는 것 같은 엄청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7월 18일부터 8월 22일까지 ‘하이트와 함께하는 2015 오션콘서트’가 열립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2시, 무대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인기가수의 무대는 물론 힙합, 개그, 디제잉 등 다양한 오프닝 공연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오싹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용인 ‘캐리비안베이’



1996년 워터파크 중에서 가장 먼저 개장한 용인의 캐리비안베이는 국내 최대의 규모를 가진 만큼 다양한 놀이기구와 매년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합니다. 최근에 선보인 ‘워터 슬라이드 메가스톰’은 트랙을 빠르게 이동하고 급상승과 급하강을 반복해 롤러코스터와 바이킹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캐리비안베이에서는 8월 23일까지 해적밴드 뮤지컬 공연 ‘트레저 헌터’를 선보이며, 7월 18일~8월 23일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해적 체험 프로그램 ‘해적 보물 탐험’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도심형 워터파크 고양 ‘원마운트’



경기도 일산에 있는 도심형 워터파크 원마운트는 주변의 도심과 호수공원이 한눈에 들어오고,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로 가슴이 뻥 뚫리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외 옥상에 있는 ‘스카이 부메랑고’는 원마운트에서 가장 아찔하고도 독특한 놀이기구입니다. 2인용 튜브로 이동하며, 원심력을 이용해 순간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물 좋기로 소문난 속초 ‘설악워터피아’



국내 최초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보양 온천수를 사용해 건강증진과 심신요양에도 좋으며, 설악산과 동해의 풍경을 바라보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월드앨리와 패밀리래프트, 토렌트리버와 함께 워터피아 어트랙션 4총사로 알려진 ‘메일 스트롬’은 역동적이고 스릴 넘치는 시설로 구경하는 사람마저 흥분되게하는 놀이기구입니다. 깜깜한 슬라이드 관을 통해 빠른 속도로 급강하해 래프팅과 같은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보양온천에서 힐링을, 예산 ‘리솜스파캐슬’



리솜스파캐슬은 예로부터 물 좋기로 유명한 덕산온천에 생긴 워터파크로, 물놀이시설과 스파시설을 적절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습니다. 


야외에 위치한 토렌트리버는 수문 3개에서 갑자기 물이 쏟아져 나와 거대한 파도를 체험할 수 있어 인기이며, 롤러코스터처럼 고저가 반복되는 마스터블라스터는 스릴과 짜릿함으로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워터슬라이드 입니다. 




최고의 스릴감을 느끼고 싶다면, 김해 ‘롯데워터파크’ 



올해 6월 정식 개장한 김해의 롯데워터파크는 보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형 깔때기 속에서 즐기는 스릴만점의 토네이도 슬라이드와 탁트인 오픈슬라이드로 시원하게 펼쳐진 하늘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자이언트 부메랑고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7월 10일까지 개장기념으로 실내워터파크에서는 폴리네시안 공연단의 신나는 댄싱공연이, 실외파도풀존에는 화산 이펙트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IBK카드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기간 : 2015.6.15 ~ 8.31

대상 : BC카드 보유 회원(기프트카드, 카드앞뒷면 BC카드 로고 없는 카드 제외)


누구와 언제 가도 재미있는 워터파크이지만 입장권, 교통비, 식비 등 지출금액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IBK기업은행 카드 회원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국 20개 이상의 워터파크에서 카드 결제시 최대 40%까지 현장 할인이 가능하며, 본인 포함 최고 동반 3~4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올 여름엔 IBK카드 챙겨가셔서 워터파크 알뜰하게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