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6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5. 6. 8.

IBK기업은행, 개성공단 입주 기업 `통일컨설팅` 실시


IBK기업은행이 개성공단 입주 및 예정기업 대상 경영현황을 무료로 진단하는 ‘통일컨설팅’을 시행합니다. 개성공단 입주기업의 컨설팅 분야는 생산관리, 세무·회계, 경영관리로, 입주예정기업은 사업성 검토와 진출 전략을 상담해 줍니다.



기업·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최종사업자로 선정


군인공제회C&C가 나라사랑카드의 최종 사업자로 IBK기업은행과 KB국민은행을 선정하였습니다. 두 은행은 12월 19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나라사랑카드 발급 등 금융부분 사업을 전담 수행하게 되며, 군인공제회C&C는 연말까지 모든 지방병무청에 카드발급 시스템등의 설치를 완료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IBK기업은행, 고객초청 '연평해전' 시사회 개최


IBK기업은행은 지난 1일 저녁 서울 봉은사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거래고객, 제작비 모금 후원자 등 500여명을 초청해 영화 '연평해전' 시사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영화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한일월드컵 3·4위 전이 열리던 날 서해 연평도 인근에서 우리 해군함정과 북한 경비정 간에 발생한 해상 전투를 다룬 영화로 오는 10일 개봉합니다. 



IBK기업은행 하계 청년인턴 공채


IBK기업은행은 하계 인턴사원 공채를 실시합니다. 채용부문은 영업점 및 본점 업무(창구업무, 마케팅 지원, 문서작성) 등이며, 전형과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을 거친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입사지원은 12일 오후5시까지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수원시·IBK기업은행, 100억 조성 소상공인 지원

 

수원시와 IBK기업은행이 100억 원의 대출 재원을 조성해 수원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원에 나섭니다. 동반성장 협력사업은 수원시가 기업은행에 예치한 예탁금 30억원을 기반으로, 기업은행이 100억 원의 대출재원을 조성해 재정적 어려움에 처한 수원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합니다. 



IBK기업은행 7기 글로벌 자원봉사단 발대식 개최


IBK기업은행은 1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제7기 글로벌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열고, 미얀마 학교 건립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3억3000만원을 어린이재단에 전달하였습니다. IBK기업은행 임직원 66명으로 구성된 이번 봉사단은 6일까지 4박6일 간 미얀마 양곤에서 학교 시설 개보수, 교육 기자재 설치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