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카드 VIP고객님들과 함께 한 특별한 시간, 뮤지컬 '영웅'



지난 5월 19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는 IBK카드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영웅’의 관람 행사가 있었습니다.


뮤지컬 ‘영웅’은 광복70주년을 맞이하며 새롭게 의미를 되새겨보고자 만든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입니다. 

장엄하고 웅장한 무대, 화려한 음악과 안무로 국내에서 다수의 상을 휩쓴 것은 물론 브로드웨이까지 감동을 준 창작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영웅

일시 : 2015.04.14 ~ 2015.05.31

장소 :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출연 : 정성화, 민영기, 강태을, 리사, 오진영 등 

관람 시간 : 160분(인터미션 : 20분)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로 향하니 벌써 많은 분이 계셨습니다. 특히 공연장 곳곳에는 IBK카드 고객님들을 환영하는 현수막과 함께 IBK 임직원 분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안내데스크에서 교환한 티켓과 프로그램북을 받았습니다. 공연에 앞서 친절하게 설명된 프로그램북을 읽으니 줄거리나 등장인물 등 뮤지컬 영웅의 사전 정보를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했던 다양한 이벤트



가장 인기를 끌었던 룰렛 이벤트입니다. 비록 저는 실패했지만 상품에 당첨된 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덩달아 신이 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서는 마술이벤트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각 층의 로비에는 포토존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도록 하였는데, IBK직원들께서 즉석 사진기를 들고서 직접 찍어주시기도 했습니다.


2시간 30여 분의 긴 시간이었지만 한순간도 눈에서 뗄 수 없었던 공연이었습니다. 배우들의 열연과 화려한 무대장치, 조화로웠던 앙상블까지 기억에 오래 남을만한 뮤지컬이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의 무대 인사 시간에는 관람객들을 위한 경품추첨 행사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모두 티켓번호를 확인하면서 탄성과 환호를 지르던 화기애애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처럼 공연 시작 전부터 끝까지 IBK카드 고객들을 위해 아낌없이 나누어주는 IBK기업은행의 배려가 돋보였던 현장이었습니다. 




가슴 뭉클한 무대였던 뮤지컬 영웅처럼 고객님의 마음을 뭉클하게 해 드리는 ‘IBK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기대해주세요 ^^

공감 꾸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