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5년, 간지나는 핫 트렌드 아이템 Best 5

by IBK.Bank.Official 2015. 4. 3.



시대를 앞서가는 트랜드세터라면 유행에 민감하기 마련인데요. 2015년 올해의 핫 트렌드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IT, 패션, 금융 등 영역별 올 한해 가장 이슈가 되고 하나쯤 가지고 있지 않으면 따돌림 당할 것 같은 Must Have Item…!! 지금, 소개합니다.



1. 아이폰이 손목에 붙었다. 아이워치



전 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애플…!! 애플사가 지난해 가을, 새로운 아이폰의 출시 소식을 알린 프레젠테이션 당시 아이폰보다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템이 바로 '아이워치(iWatch)'였습니다.


애플의 특징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모바일 메시지 송수신, 위치 찾기, 헬스 관련 분야 등에 새로운 기술을 접목해 손목 위에서 아이폰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었는데요, 출시 예정 시기는 2015년 바로 올해입니다. 올해가 두근두근 한 이유가 되기에 충분하죠? 


최근 경쟁적으로 다양한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출시되며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미개척 영역에서의 애플의 약진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2. 레고만 맞추는 게 아니야, 조립식 스마트폰



일명 ‘ARA 프로젝트’로 명명된 구글의 야심 찬 계획이 2015년 실행될 예정입니다. 네덜란드의 한 산업디자이너가 시작한 ‘폰 블록’을 통해 조립식 스마트폰 컨셉을 구글이 이어받아 연구, 발전하여 올 1월에 시연제품이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의 모듈을 따로 따로 구입해서 조립하는 형태의 스마트폰입니다. ‘난 배터리 용량이 컸으면 좋겠다’ 싶은 사용자라면 배터리가 큰 블록을 구입하고, ‘난 스피커가 고급스러웠으면 좋겠다’ 라는 사용자 라면 고급 스피커 기능의 블록을 구입해서 조립하면 됩니다. 


게다가 가격도 50$ 내외로 저렴할 것이라고 하니 2015년을 뜨겁게 달굴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3. 패션을 아는 자, 조거를 입을지어다



2014년에 등장한 조거팬츠(Jogger Pants)! 그 인기는 2015년까지 이어질 만큼 뜨겁습니다. 

조거 팬츠의 뜻은 말 그대로 조깅하는 사람과 팬츠를 합친 합성어입니다. 활동성 충만한 바지라는 느낌이 팍팍 오죠? 


본래 원활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밑단을 고무줄 처리 하면서 탄생한 것이지만, 최근 여러 스트릿 브랜드에서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조거팬츠를 출시하고 또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간편하게 코디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가수 G-Dragon과 연기자 박해진이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계절에 상관 없이 코디 하기 나름인 아이템이라 하나쯤 장만해두시고 애용해보세요. 요즘 #dailylook 이라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SNS사진놀이가 유행인데 조거팬츠를 입고 한번 올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4. 촌스러움을 넘어선 귀티, 와이드 뿔테 안경의 시대



유행은 돌고 돈다고 했던가요? 작년 말 대한민국을 추억과 흥분의 바다에 흠뻑 빠지게 했던 무한도전 ‘토토가’의 열풍과 함께 90년대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2015년 역시 이 같은 복고의 열풍은 계속 될 예정입니다. 특히 패션 아이템으로 뿔테 안경이 더욱 각광 받고 있는데요, 원래 인기 있었던 뿔테 안경이지만 가수 조영남 같은 와이드 뿔테 안경이 새롭게 떠오를 것으로 예상 됩니다. 

 


5. 프리미엄 신용카드의 벽을 허물다, 2030을 위한 프리미엄, BLISS.5



연회비 있는 프리미엄 신용카드가 40-50대 사장님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낡고 낡은 구시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21세기의 2015년! 20대, 30대의 프리미엄 카드를 갖고 있는 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시대입니다. 


특히 IBK기업은행의 BLISS.5는 2030의 취향에 맞는 여행•레저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월 출시된 따끈따끈 “핫” 아이템입니다. 


연회비, 그 이상의 특급 바우처 서비스(외식통합상품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신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바우처, TOP포인트 중 택일)와 국내외 여행시 호텔•콘도 할인, 제주도 렌터카 24시간 무료, KTX 승차권 할인, 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 여행•레저 혜택뿐 아니라 영화예매할인, 카페아티제 동반 1인 음료 무료 혜택 등 2030의 취향을 저격하는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혜택과 품격으로 무장한 20대, 30대를 위한 프리미엄 카드, BLISS.5와 함께 트렌디한 한 해를 보내세요! 

 



공감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