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보내는 응원 메시지, <젊음에게 氣UP>



‘희망을 키우는 평생은행’ 


IBK기업은행의 새로운 슬로건에는 기업은행의 비전인 '희망(HOPE)의 금융' 실현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세대에게 희망을 드리려는 마음을 담은 것이죠. 


누구에게나 희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특별히 희망이 필요한 세대가 있죠. 바로 젊은 청년 세대입니다. 가장 소셜미디어와 가까이 있고 트렌드와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세대입니다. 


하지만 지금 청년들의 삶은 쉽지가 않습니다. 국민 인구의 20%이지만 평균 학자금 대출 이 319만원, 스펙 쌓는 비용은 4,270만원이나 들지만 정작 졸업 후 첫 취업까지는 1년가까이 걸리며 그마저도 절반은 계약직 신세입니다. 


"죽을만큼 열심히 하면, 나도 가능한 겁니까?"라고 묻던 미생 장그래의 이야기가 현실인 것이죠. 

쉽게 “힘내, 잘 될거야”라는 말조차 하기 조심스러운 때 입니다. 


행복하지 못한 젊음.. 희망이 없는 젊음에게 기업은행이 희망이 되어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젊음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년들의 기를 살려줄 수 있다면? 


기업은행은 올 한해, 소셜미디어를 통해 '젊음에게 氣UP(기업)' 캠페인을 이끌어가려 합니다. 

젊음에게 기를 올려주고UP, 희망을 키워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소셜미디어 슬로건입니다. 


그렇다면 젊음에게 어떻게 힘을 줄 수 있을까요? 


젊음은 저마다 다른 희망이 있습니다. 누군가에겐 여행이, 빚 청산이, 창업이, 정규직이, 결혼이, 승진이 희망일 것입니다. 

이 모든것들을 모아보면 크게 4가지 카테고리로 젊음의 희망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일 - 취업, 승진, 창업, 연봉, 역량, 업무스킬.. 

사랑 - 연애, 결혼, 출산, 가족..

생활 - 여행, 집, 자동차..

건강- 다이어트, 건강, 힐링.. 


젊음의 희망을 위해, 도전정신, 노하우, 유익한 정보가 담긴 콘텐츠와 캠페인을 통해 젊음에게 힘을 드리고, 그 힘이 여러분의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함께 할 氣UP(기업) 캠페인에도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젊음에게 희망을! 氣UP


젊음에게 일자리를! 企業


젊음에게 氣UP!



이벤트 <氣UP의 순간>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