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 선물 고민 끝, 베스트 설 선물 추천

by IBK.Bank.Official 2015. 2. 11.



곧 있으면 설 연휴입니다. 이맘때면 주변 친지들,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고민스러우신분들 많으시죠. 받는 분의 연령대와 취향, 거리, 선물의 무게 등 고려해야할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은근히 어려운 설 선물 고민, 누구나 환영할만한 베스트 선물을 모아 봤습니다. 



누구나 환영하는 베스트 설 선물 추천

한우세트, 홍삼, 와인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한우 고기 세트, 일가 친척들이 모이는 날이니 바로 먹기에도 좋고 폼 나는 대표 설 선물이죠. 주문은 택배 발송을 위해 보통 설 연휴 전 주 금요일에 마감되는 편입니다. 이번주에 주문하는게 안전하겠죠?


설 선물을 받는 분은 대체적으로 연령대가 높다보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꾸준히 선물로 인기있는 편입니다. 그 중 홍삼제품은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맞는 편이라 안심이고요. 음료, 진액, 절편, 사탕 등 다양한 종류 중 고르기만 하면 끝! 실물을 드리기 어렵다면 홍삼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상품권도 좋습니다. 


또 한가지 예전에는 없었지만 요즘 환영받는 그것, 바로 와인입니다. 와인이 대중화되면서 분위기있는 선물로도 환영받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기분도 내면서 가격은 주머니 사정에 맞게 고를 수 있으니 주는 사람 입장에서도 맞춤형 설 선물입니다. 받는 분이 선호하는 와인이 있다면 맞춰 보내는 센스! 



알고가면 좋은 설 선물 Tip -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때는 제품 앞 면에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와 인정마크가 있는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 표시가 없다면 건강 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 모바일 웹(http://m.foodnara.go.kr/hfoodi)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기억에 남는 특별함 

스페셜 설 한정판 선물  


앞서 소개한 베스트 선물들도 좋지만 뭔가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각 브랜드에서 출시한 설 스페셜 한정판 선물은 어떨까요? 



애경에서는 마릴린 먼로, 오드리 헵번, 반 고흐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힌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한 눈에 봐도 확 띄는 선물이 되겠네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앱솔루트 보드카에서도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설날 시선을 싹쓸이 할 수 있는 방법이네요. 



베스트 설 선물 추천

뭐니뭐니해도 역시 기프트카드(상품권) 



어떤 선물을 드릴지 너무 고민 될 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그리고 가까운 사이일수록 역시 직접 선물을 고를 수 있는 기프트카드가 답이죠. 


사용처가 정해 져 있는 백화점이나 마트 상품권보다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은행 기프트카드(상품권)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모바일로 전송하면 주는 입장에서는 편리하지만 그래도 실물 카드로 직접 건네드리며 인사한다면 좋겠죠? 상품권 구매 금액에 따라 돌려드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꼭 챙기시고요!



잘 고른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담는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한 설 연휴가 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안부인사도 드리며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공감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