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 송년회 인사말 어떻게 할까?

by IBK.Bank.Official 2014. 12. 23.


올 12월에도 송년회, 회식 등 모임으로 바쁘시죠? 송년회 자리에서 간혹 인사말 요청이 들어오기도 하는데요, 갑자기 생각하려면 당황스러워서 머뭇거리기 쉽죠. 올해는 미리 준비 한 멋진 송년회 인사말로 주목받아 보세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인사말들


오늘 반가운 얼굴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서 즐겁습니다.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니 위안이 됩니다. 

다들 건강하신지 모르겠습니다. 감기에 유의하시고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당신과 함께 한 올 한해 참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따뜻하고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시는 12월 보내시길 바라며, 2015년도 모두 좋은 일들이 많은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벌써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해야 할 때가 온 것입니다. 

올해의 아쉬움과 후회스러운 마음은 여기서 다잡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있기를 바랍니다.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한 해를 돌아보면 서운하고 아쉬운 것들도 많지만 무슨 일이든 생각하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12월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건강하고 뜻하는 일들이 잘 성사되기를 바랍니다.



매해 뜻깊은 송년 모임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이 만남에 여러분이 계심에 감사합니다. 

삶에 대해 고민하고 막막해하다가도 우리의 만남 속에서 다시 힘을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송년회를 통해 한해를 힐링하는 시간이 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랍니다.




송년회 건배사는 세 글자로 센스있게


송년회 인사말과 함께 빠지지 않는 순서, 바로 건배이죠. 매 번 하는 '위하여'보다 이런 이색 건배사는 어떨까요? 센스있는 건배사로 분위기를 띄워 보세요. 




2014년 올 한해 어려웠던 만큼, 송년회 자리를 통해 서로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었던 일들은 잊어버리고 다가오는 새 해를 희망차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