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1월 3주

IBK기업은행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권선주 은행장은 IBK금융그룹 임직원과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김나운 푸드뱅크 홍보대사 등 100여명과 함께 소외계층 3천가구에 전달할 배추 1만5천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中企 옴부즈만-IBK기업은행, '참! 좋은 중소기업상' 시상식 개최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IBK기업은행과 공동으로 19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제3회 참! 좋은 중소기업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참! 좋은 중소기업상'은 지역과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을 찾아 알리고, 중소기업ㆍ소상공인의 규제개선에 기여한 공로자를 격려하기 위해 2012년부터 진행 중인 행사다. 수상 분야는 사회공헌ㆍ지역발전ㆍ행복일터ㆍ창조적 소상공인ㆍ상생발전 5개 분야다.



IBK기업銀, '참! 좋은 글로벌 체크카드’ 판매



IBK기업은행은 해외이용에 특화된 '참! 좋은 글로벌 체크카드'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해외직구 등 해외 이용 시 이용금액의 1.5%, 국내 이용시 0.1%가 캐시백된다. 캐시백은 한도나 횟수에 제한 없이 카드를 쓴 만큼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해외구매가 많거나 출장이 잦은 기업 등에 더욱 유리하다.



기업은행 ‘IBK생활비·연금플러스통장’, 생활비·노후걱정 이제 그만


IBK기업은행은 서민들의 주머니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생활비 관련 상품을 내놨다. ‘IBK생활비통장’은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만 해도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 통장으로 아파트관리비 및 공과금을 자동이체 하거나 신용(체크)카드대금을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기업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수수료 및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 받는다.



은퇴 후 소득공백기를 대비해 목돈을 매달 연금처럼 나눠받을 수 있는 ‘IBK연금플러스통장’에도 눈길이 간다. 이 상품은 가입 다음달부터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연금식으로 지급받는 ‘즉시연금식’과 거치기간에 중소기업금융채권으로 운용한 후 연금전환이 가능한 ‘거치후연금식’으로 구분된다. 가입대상은 개인이며,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