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수능 선물]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색다른 선물 Best 5

by IBK.Bank.Official 2014. 10. 21.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걸 보니 이제 그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그날이 무슨 날인지 눈치채셨나요? 바로 수능시험일이죠~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채 한 달도 남지 않은 오는 11월 13일 목요일인데요. 수험생들의 긴장이 최고조에 달하는 시기입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는 가족들, 지인들도 신경 쓰이는 마음은 똑같겠죠? 


한 달 남은 수능 시험, 주위에 수험생들이 있다면 어떤 수능 선물로 힘을 더해줄 수 있을까요? 시험 문제 술술 잘 풀라고 휴지를, 잘 붙으라고 엿을, 잘 찍으라고 포크를...선물해 주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아이템이 너무 식상하고 실제 공부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아서 실용성이 떨어집니다. 


요즘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색다른 선물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선물 5가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잘 보시고 응원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당 떨어지면 안 돼요, 다크 초콜릿



예전에는 수험생들에게 수능 선물로 엿을 많이 선물했었는데요. 2015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엿보다는 초콜릿 선물을 추천합니다! 달콤한 초콜릿에는 빈혈예방, 기분전환 그리고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 있습니다. 공부하느라 피곤할 때, 당 떨어지기 전에 하나씩 먹으면 좋겠죠? 물론 단맛이 강한 초콜릿보다는 카카오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을 추천합니다. 




기분전환 힐링타임, 아로마 향초



수능시험날이 다가올수록 극도의 긴장감과 초조함이 고조되는데, 이럴 때 아로마 향기로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몸과 마음이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향기마다 효능이 각각 다르니 수험생에게 필요한 향기를 잘 골라 선물하면 좋겠네요. 


레몬, 오렌지, 라벤더 향기는 기분전환에, 티트리, 제라늄은 숙면에 그리고 민트, 로즈마리, 페퍼민트는 집중력,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불을 붙이는 양초뿐만 아니라 막대기형, 전자기기형 아로마 디퓨저까지, 종류별 다양한 제품을 고려해 선택해 보세요. 




마지막 체력을 위한, 홍삼



마지막까지 가장 중요한 체력! 아무리 공부를 열심히 해도 몸이 아프면 헛수고이죠. 하지만 온종일 책상에 앉아 있다 보면 운동 부족과 스트레스로 몸이 쉽게 피로해지는데... 이럴 때 마지막 체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선물은 뭐가 있을까요?


피로회복, 면역기능 증강 효과, 혈액순환 개선 효과는 물론. 뇌세포 생장 촉진 효과 그리고 두뇌 활동 촉진 효과까지 수험생에게 필요한 효능은 다 갖추고 있는 홍삼을 선물해 보세요. 쓴맛은 옛말, 먹기 쉽게 사탕, 젤리, 음료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끝!




수능 시험 당일 필수 아이템, 보온 텀블러

대부분의 선물이 수능 전에 수험생에게 필요한 아이템들이라면, 보온 텀블러는 수능 당일에 꼭 필요한 선물이라 의미가 남다릅니다. 추운 수능 시험날에 따뜻한 음료는 필수 준비물이죠.


평범한 텀블러도 좋지만, 올해는 조금 더 의미를 담아 선물해 보세요. 받는 사람의 이름 이니셜이나 문구를 넣어 맞춤형으로 제작해도 좋고요, 텀블러 안에 코코아나 비타민제를 넣어 선물하면 센스 만점 선물 완성!




잘 붙어라~ 속까지 든든한, 떡



그래도 수능 선물하면 빠질 수 없는 떡! 식사 대신으로 간단히 먹을 수도 있고 떡처럼 철썩~ 합격하라는 의미도 있어서 매년 최고의 수험생 선물로 빠지지 않죠. 시중에 판매되는 떡보다 정성을 들여 만든 떡 선물은 어떨까요? 혹시 '바나나 떡' 들어보셨나요? 맛도 모양도 색다른 떡으로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해 보세요~


바나나 떡 만들기


준비물: 바나나 2개, 찹쌀가루 7스푼, 전분가루 7스푼, 소금 약간, 견과류, 꿀


1. 잘 익은 바나나를 벗겨 전자레인지에 1분 데워준 후 포크로 곱게 으깨주세요.

2. 으깬 바나나에 찹쌀가루와 전분 그리고 소금을 넣어준 뒤 잘 섞어주세요.

3. 달군 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한 수저씩 올려 약한 불에 구워주세요.

4. 구워진 바나나 떡에 몸에 좋은 견과류와 꿀을 토핑으로 얹어서 먹으면 끝!

조리 과정보기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는 수능 선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따뜻한 격려의 말 한마디가 필요하죠. ^^ 최선을 다 해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들!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좋은 결과 얻으세요~ 기업은행도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