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4. 9. 11.


[내수 활성화 기업이 뛴다-IBK기업은행] 음식점 사업자에 특화 ‘맛집통장’ 판매

IBK기업은행은 음식업 사업자에 특화된 ‘IBK맛집통장’을 판매한다. 수시입출식예금인 이 상품은 음식업 사업자의 비용 절감을 위해 각종 은행수수료 면제는 물론 음식점 홍보 및 고객 관리 등이 가능한 ‘IBK푸딩’ 애플리케이션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통장의 월 평균 잔액이 30만원 이상이면서 BC카드 가맹점대금 입금 실적이 있거나 BC카드 가맹점대금을 월 300만원 이상 수령하면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와 기업은행 자동화기기 입·출금 수수료,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등을 면제해준다.

또 음식점 전용 앱인 ‘IBK푸딩CEO’를 통해 사업자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가게 정보관리 및 할인쿠폰 발행, 신메뉴 SMS 전송 등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앱 방문자는 ‘IBK푸딩’ 앱을 통해 맛집 검색과 이용후기 공유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IBK푸딩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iSO 앱스토어


IBK기업銀 '스마트금융’ 잘나가네

IBK기업은행이 차별화된 스마트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선보인 통합 브랜드 'IBK ONE'이 500만 고객을 유치하며 1년 만에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기업은행은 1년 전인 지난해 8월 통합 브랜드 'IBK ONE'을 선보 인 뒤 모든 스마트뱅킹 서비스와 앱 등에 통일된 브랜드명과 일관된 이미지를 사용해 왔다. 스마트 뱅킹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각 은행들이 내놓는 서비스도 홍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기업은행만의 서비스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었다.


IBK, 2014 추석장사 씨름대회 개최

IBK 기업은행이 다양한 경품 추첨과 축하공연이 함께 하는 '2014 추석장사씨름대회'를 연다.

IBK 기업은행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경상북도 상주시 상주실내체육관에서 '2014 추석장사씨름대회'를 개최하고 사단법인 대한씨름협회, 상주시 체육회, 상주시 씨름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대학연맹대회 기준으로 선발된 선수 16명이 출전해 선배들과 대결한다. 태백장사(80㎏이하) 결정전을 시작으로 금강장사(90㎏이하), 한라장사(110㎏이하), 백두장사(150kg이하) 결정전이 차례로 열린다.


기업은행 조치원지점, 직장인 나눔캠페인 동참

IBK기업은행 조치원지점(지점장 연기정)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성구)에서 진행하는 직장인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28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값진 월급봉투,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작은 실천을 슬로건으로 진행하고 있는 직장인나눔캠페인은 세종지역내의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나눔실천캠페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