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창업지원 프로젝트 [황금의 펜타곤]" 현지인과 함께 떠나는 신개념 해외여행, 마이리얼트립



IBK 창업지원 프로젝트 황금의 펜타곤은 IBK기업은행이 창업부터 IPO(기업공개)까지의 전 과정이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기사에서 세상의 모든 컨텐츠를 번역하는 소셜 번역 App 플리토(기사보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현지인과 함께 떠나는 신개념 여행 트렌드, '마이리얼트립'을 소개합니다.



 



여행을 준비하기 전 가장 큰 걱정은 무엇인가요? 언어와 현지 여행계획일 것입니다. 잘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있기 마련이죠.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가 바로 마이리얼트립입니다.


마이리얼트립은 여행패키지 상품의 불편함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해외 패키지 여행은 정해진 시간 내에 투어를 마쳐야 하고 원하지 않는 일정과 쇼핑이 많습니다. 여행객들이 기존의 틀에 박힌 여행이 아닌 '진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자는 사명을 가지고 시작되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2013년 KBS 창업오디션 TV프로그램인 ‘황금의 펜타곤’에서 우승한 이후, 5월 일본 동경에서 열린 'Web in Travel 2014 Tokyo startup pitch'에서 우승하며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실력 있는 스타트 업입니다.


이렇게 호평을 받은 마이리얼트립, 3가지 장점 덕분이라는데 무엇일까요?



첫째, 여행지를 가장 잘 아는 현지인과 함께 떠나는 나만의 여행!





마이리얼트립은 현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을 여행자의 개인 가이드로 연결해줍니다. 

현재 전 세계 186개 도시에서 500개 이상의 투어가 준비되어 있는 이 서비스의 컨셉은 현지인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여행 패키지를 구성한다는 것인데요. 여행자들이 홈페이지에서 미리 직접 가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미리 가이드들과 1대1 소통을 통해 일정 조율과 맞춤 형태로 상품을 구성할 수 있고, 가이드는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여행자의 기호와 성향에 맞는 여행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마이리얼트립만의 특별한 테마로 떠나는 여행!





만약에 여러분이 파리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어서, 이번 파리 여행에서 에펠탑은 꼭 보지 않아도 되고 대신 맛집 여행을 하고 싶다면 마이리얼트립에서 '디저트 투어'와 같은 테마 여행을 신청하면 됩니다. 현재 파리 투어 중에 파티쉐가 진행하는 디저트 투어가 있습니다. 


패키지여행과 달리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자의 기호에 맞는 투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투어가 가능한 이유는, 평범한 회사원부터 명문 대학교 유학생, 뮤지컬 배우, 미술사 전공자, 사진작가, 음악가, 프로 가이드까지 다양한 일을 하는 현지 가이드들 덕분이죠! 




셋째, 항상 생생한 현재진행형 여행!



여행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여행사에서 짜놓은 패키지 여행을 주로 이용하던 여행자들이, 이제는 본인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직접 정보를 수집하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마이리얼트립은 한번의 클릭만으로도 내가 원하는 가이드와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생한 현지 정보를 통해 관광 명소부터 현지인만 아는 맛집, 장소까지, 전 세계 어디서든 가이드와 함께하는 생생한 현지 여행이 가능합니다.



식상한 해외여행 구성이 지루한 분들이라면 내 취향에 맞게 미리미리 준비하고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마이리얼트립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생생한 현지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