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즐거운 모임, 편한 총무를 위한 ONE 모임 2탄!

by IBK.Bank.Official 2014. 7. 14.



지난 주에 즐거운 모임 편한 총무를 위한 IBK ONE 모임 어플리케이션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모두 기억하시나요? ONE 모임 어플 소개 1탄 보러가기 click! 오늘은 어플 소개에 이어 ONE모임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기능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진, 지도, 지출 내역으로 모임을 기록할 수 있는 ONE 모임


많은 분들이 ONE 모임 어플을 돈 관리에만 사용한다고 오해하시는데요. 사실은 모임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모임을 더욱 스마트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줄 ONE 모임의 모임 정리하기 기능!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1단계 

ONE 모임 어플리케이션에는 모임 내용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모임에서 무엇을 했는지, 어디를 갔는지 사진도 공유하고 지도로 표시도 할 수도 있지요. 이렇게 정리 된 모임 내용을 공유해보세요. 더욱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모임으로 남을거에요~



2단계

한 번 모일 때 식비, 후식비, 간식비 등 여러 부분에서 돈이 들어가죠. 매번 돈을 쓰고 걷고 하는 것보다 한 번에 거래내역을 정리해서 관리하는 것이 훨씬 편할 거에요. 그래서 ONE 모임 어플리케이션에는 거래 내역을 가져와서 지출 내역을 따로 정리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번거롭게 지출 내용을 따로 입력하지 마시고 거래내역 가져오기 기능을 통해서 편리하게 입출금 내역을 관리하세요!



3단계

더욱 믿을 수 있고 투명한 지출 관리를 위해 지출 상세 보기 기능도 있습니다. 지출이 언제 되었는지 년, 월, 일, 시간까지 상세하게 기록이 되고, 어떻게 지출되었는지 지출 분류와 지출 수단, 지출 내용, 장소, 총 금액까지 아주 자세하게 볼 수 있답니다. 함께 모임에 참여하는 회원 누가 봐도 믿을 수 있는 모임 내역 관리, 어렵지 않죠? 



자, 여기까지 ONE 모임 어플리케이션의 색다른 기능, 모임 정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스마트하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죠? 다음주는 ONE 모임에서 일정을 설정하고 공지하는 기능을 알아보겠습니다. 


그 때까지 우리들의 즐거운 모임, 총무를 편하게 만들어 주는 ONE 모임 많이 이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