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22호







IBK가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신뢰와 감동

그리고 희망 주기 위해 새롭게 달라졌습니다.

 


         


 파이팅! 대한민국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기업은행

④ 참! 좋은 대한민국



정답을 1초 만에 맞추신 당신도 힘내세요!

자세히 보기 : http://on.fb.me/1maaUN6




미국판 몰래 카메라인 abc방송국의 <What would you do?> 프로그램이 가슴 뭉클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요즘은 이영돈∙신동엽 <젠틀맨>이 비슷한 컨셉의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고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라고 반응을 살핍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주는 감동은 인간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따듯함과 정의를 위한 용기가 아직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번 동양인 인종차별 편은 뷰티 스파에서 한국계 동양인이 배우로 출연해 마사지사로 분해 인종차별을 당하는 역할을 하면서 한국 소셜미디어에서 이슈가 되고 있어 소개합니다. 

얼마전 하버드 유색인종 차별에 대항하는 캠페인이 있었듯 아직도 미국 사회 곳곳에 있는 인종차별이 사라지길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 http://youtu.be/jnz5U5GK0ik




제 2의 스티브 잡스라 불리는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의 행보가 전세계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유통 혁명을 가져올 서비스를 내놓으며 전세계인들을 감탄하게 한 물건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Amazondash’.


2013년 AmazonFresh라는 식료품 배송 서비스에 진출한 아마존이 선보이는 ‘Amazondash’는 기기를 통해 획기적으로 편리한 쇼핑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AmazonFresh 계정과 연동 된 모바일 기기와 Amazondash를 와이파이 접속 후 dash를 제품 패키지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음성녹음을 통해 제품 이름을 말하면 Amazonfresh 계정에 위시리스트로 등록됩니다. 그리고 결제하면 끝! 


바쁜 시간을 쪼개 쇼핑 매장을 돌아다니거나 대신 내가 쓰던 제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Amzondash’를 전세계 남성들이 더 반기는 이유는 뭘까요?


시식의 즐거움을 버리고, 이제 집에서 간편히 쇼핑할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youtu.be/aFYs9zqYpdM


디지털 시대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분,

TV보다 라디오를 선호하는 분,

세계 음악 트랜드를 넓게 경험하고 싶은 분…


위 모든 분께 ‘Tuneln Radio’를 추천합니다.  

전세계 라디오를 대한민국에서 들을 수 있다니, 정말 스마트한 세상입니다. 

무료로 내 취향의 노래 분야 또는 나라를 선택해 들을 수 있고, 라디오 채널 또는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음악이 마음에 들면

바로 즐겨 찾기를 통해 나의 음악 취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앱으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앱입니다.


 Tuneln Radio와 함께 아날로그 돋는 글로벌한 하루를 완성 하는건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