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3월 4주

by IBK.Bank.Official 2014. 3. 31.


▲ 27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IBK소셜서포터즈 발대식에서 시석중 IBK기업은행 마케팅본부장(두번째줄 가운데)과 IBK소셜서포터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은행과 가정의 내실 경영자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나는 ‘여성’ 행장이 아닌 은행장이다''
‘여성’과 ‘내부승진’이라는 이중 유리 천장을 깬 ‘소통’의 최고경영자 권선주 IBK기업은행장님! 그윽한 3월 중순에 을지로 본점에서 이뤄진 인터뷰에서는 “기업은행의 목표는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은행을 만드는 것이다. 은행장으로서 능력을 인정받고 싶다.’’ 말하며 ‘’임기(3년) 내 기업은행을 ‘내실 있게 성장하는 강한 은행’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IBK기업은행, ‘IBK소셜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지난 27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IBK소셜서포터즈’ 발대식을했습니다. 영업 현장직원 2300여 명으로 구성된 IBK소셜서포터즈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뷰브 등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기업은행의 금융상품, 최신 경제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관련된 소식 보기(http://blog.ibk.co.kr/1153)

IBK기업은행, 울산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여만원
IBK기업은행 지난 24일 울산대학교 총동문회를 찾아 발전기금 1143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지난해 1000만 원 기부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기부인데요, 윤조경 부산 울산지역 본부장님은 ‘’기업과 개인금융뿐만 아니라 동문 사랑 카드를 통해 대학 발전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지속해서 대학과 동문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재테크 특집] IBK기업은행

꽃피는 봄이라고 해서 새내기, 청춘에만 혜택이 돌아가는 건 아닙니다. IBK기업은행은 해외여행에 관심이 많은 60세 이상을 위해 ‘IBK꽃보다청춘통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은퇴를 앞둔 고객을 위한 ‘IBK9988 장수통장’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품에 가입하면 제휴여행사(www.꽃보다청춘.com)의 여행상품을 1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혜택까지 있다고 합니다. 

IBK기업은행, 대한씨름협회 2년 연속 후원
IBK기업은행이 민속씨름 발전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씨름협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업은행은 이 밖에도 여자배구단 ‘알토스’와 ‘사격단’ 운영을 비롯해 한국여자축구연맹 4년 연속 후원 등 비인기 스포츠 종목의 발전 및 육성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