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3월 1주



이정철 감독 리더십에 ‘삼각편대’ 위력

IBK의 정규리그 2연패 원동력은 외국인 공격수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공격 방향을 다양화한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공격 점유율을 살펴보니 카리나 37.31%, 박정아 24.7%, 김희진 21.63%로 고르게 분포되었습니다. 


[집중분석]창조경제의 중심에 선 맨발의 전략가, 권선주 기업은행장

권선주 기업은행장 취임 후 항상 따라다니는 수식어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은행장, 금융권 여성 유리천장을 깬 1호. 창조경제를 이끌 여성 리더 등입니다. 전자신문에서 집중 분석한 기사입니다.


어린이 통학지원 앱 `IBK등하원 알리미`

IBK등하원 알리미는 동승하는 인솔 교사가 스마트폰만으로 어린이의 등ㆍ하원과 승ㆍ하차 정보를 학부모 휴대폰으로 실시간 전송할 수 있으며 등원 정보는 출석부와 자동 연동돼 아이별 출석 현황 관리하기도 편하다고 합니다. 


"제2 '별그대' 찾아라" 

IBK기업은행에서 제작지원한 드라마마다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이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효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해 IBK에서 제작지원한 '야왕'(21.8%), '비밀'(20.6%)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해를 품은 달'(47%), '빛과그림자'(24.7%), '신사의 품격'(30.1%), '추적자'(28.3%)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문에 업계에서는 IBK기업은행이 손을 타야 드라마가 대박난다는 속설도 돈다고 하네요.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