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2월 3주

미세먼지 농도가 짙은 월요일입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겠습니다.
지난 주 IBK기업은행의 소식들을 모아 봤습니다. 




기업은행, 유치원생 등·하교 지원 앱 출시
'IBK 등하원 알리미' 는 교사와 학부모 그리고 아이들을 스마트폰으로 통해 아이들의 등, 하교 시 알려주는 무료 앱니다. 참 유용 하겠죠?


국민·기업銀, 지난해 사회적 기업 지원 '활발'
많은 은행들이 사회적 기업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은행별로는 살펴보면 국민은행 93억원, 기업은행 82억원, 우리은행 46억원, 농협은행 40억원 순으로 나타났네요.


국내 여성 은행장이 '필' 꽂힌 상품 보니
권선주 기업은행장, '융ㆍ복합 삼품'에 힘 쏟는다.는 내용으로 "보험 품은 정기예금"에 대한 소개 기사입니다.


IBK기업은행, `창조경제` 맞춤형 中企지원
IBK기업은행(행장 권선주)은 창조형 중소기업들에 대한 창조금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창조형 중소기업 생애맞춤형 육성을 통해 창조형 중소기업이 창업부터 대기업이 될 때까지, 내수부터 해외 진출까지 지원하겠다는 것이 주요 골격입니다.


[IBK기업은행-‘IBK흔들어예금’] 걸음수 따라 최고 연 0.4%P 우대금리 제공
IBK기업은행의 ‘IBK흔들어예금’은 정기예금과 ‘만보기’가 결합된 재미있는 스마트폰 앱 전용 상품입니다. 걷기운동을 예금금리와 연동시킨 독특한 컨셉이죠. 가입 방법과 만보기 기록에 따라 최고 연 0.4%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앱 실행 후 걸으면 걸음수를 측정하는 만보기 기능으로, 걸음수 3만보 달성 시 연 0.1% 포인트, 5만보 달성 시 연 0.2% 포인트의 금리가 추가됩니다. 제가 해보니 보통 사람이면 어럽지 않게 달성 가능하더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