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3. 12. 23.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3주

 

핫뉴스1. 화면에 수화장면 넣어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 의지 표현


IBK기업은행의 ‘국민 모두의 은행 수화편’ 은 광고 화면에 수화장면을 넣어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 의지를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다가 좀 더 세심한 표현 방법을 생각했고, 수화를 넣자는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수화편’은 기존 광고의 연장선으로서 메시지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 동시에 기업은행이 사회적 약자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 공감대가 고루 퍼질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진정성을 강조했습니다.

 

전문수화자가 아닌 기업은행 현업에 있는 직원을 내세워 회사가 직접 나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진정성을 보였습니다.

 

 

 

 

▶ 원문보기 : 한국경제 http://bit.ly/1ibKTOu

 


핫뉴스2. 기업은행 소외계층 위한‘IBK사랑나눔적금’

 

 

          

 

기업은행은 사회소외계층에게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IBK사랑나눔적금’을 판매한다고 지난 17일 밝혔습니다. IBK사랑나눔적금은 만기까지 계약을 유지하면 가입 당시 약정금리의 두 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예금주(배우자 포함)의 결혼·출산·입원·사망 등의 사유로 만기 이전에 해지할 경우 특별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가입대상은 장애인과 기초생활수급자, 소년소녀가장, 북한이탈주민, 결혼이민여성, 한부모 가족지원보호 대상자 등이며, 가입금액은 한 사람당 최대 1천만원까지, 가입기간은 1년에서 최장 3년까지 입니다.

 

▶ 원문보기 : FNTIMES http://bit.ly/1dvsKpe

 

 

핫뉴스 3. 기업은행, ‘IBK ONE뱅킹’ 300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IBK ONE뱅킹’의 가입고객 300만명 돌파를 앞두고, 대고객 사은 이벤트를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IBK ONE뱅킹’을 300만번째 가입한 고객에게 최신 스마트TV를, 299만번째와 301만번째 고객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각각 증정합니다. 또한 또 ‘IBK ONE뱅킹’ 첫 이용 고객 3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 원문보기 : 세계파이낸스 http://bit.ly/1gPeex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