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3. 12. 9.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1주   

 

 

핫뉴스1. IBK기업은행, 사학연금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지난 6일 IBK기업은행은 사립학교 교직원 연금공단과 사립학교 교직원의 복지증진 및 사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저리의 사립학교 교직원 전용 대출상품 판매 및 경제교육, 취업설명회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기업은행은 지난해 12월 사학연금 수납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사립학교 교직원의 연금납부 및 대출상환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 원문보기 : 이코노믹리뷰 http://bit.ly/IyNGlX 

 

 

핫뉴스2. 파주 금향초, 기업은행 경제교육 수강

 

 

 

지난 5일, IBK기업은행은 파주 금향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경제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저축의 필요성, 화폐의 발전과 가치, 선택과 기회비용 등 경제의 기본 개념과 나눔의 가치, 용돈 기입장 작성요령 등 일상 경제생활과 관련한 내용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경제교육은 청소년들이 목표를 세워 계획적으로 소비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건강한 경제관념을 갖게 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 원문보기 : 경인일보 http://bit.ly/19r8zGm 

 

 

핫뉴스3. IBK기업은행, 반려동물 사진 앞면에 입혀 ‘PET 카드’ 판매

 

 

 

지난 5일, IBK기업은행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부응하기 위한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반려동물과의 만남에서 동행, 이별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함께한다는 콘셉트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담았은 이 카드는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카드 앞면에 입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특별한 카드 제작이 가능합니다.

 

사진카드는 고객의 선택사항으로 1만 원의 별도 비용이 청구되나, 내년 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이 비용이 면제됩니다.

 

▶ 원문보기 : 문화일보 http://bit.ly/1kooZ7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