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부산에도 신사동 가로수길, 삼청동 카페거리가 있다? 없다?

by IBK.Bank.Official 2013. 10. 23.

 

 

부산에도 신사동 가로수길, 삼청동 카페거리가 있다? 없다?

 

 

 

정답은! 있습니다~ 부산에도 전포카페거리라는 곳이 있습니다. 밤이 되면 가로등에 불이 켜지는데, 커피 잔에서 커피가 쏟아지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 전포 카페거리만의 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는 것 같아요.

 

 

골목골목마다 아기자기한 브런치카페, 디저트카페, 식사할 수 있는 카페까지! 다양하게 줄지어 있는이 곳. 저 위에 2층 테라스에 보이는 서울키친! 눈에 확! 들어오네요~ 요즘 같은 가을날씨에 테라스에서 맛보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부산 전포 카페거리의 핫플레이스라고! 알려져있는 WAREHOUSE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창고를 의미하는 WAREHOUSE 이렇게 세련된 창고가 있을까요? ^^

 

세련된 외관과 더불어 맛있는 음식도 기대되네요. 보통 식사시간에는 줄서서 기다려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식사시간이 지나고 방문해서 대기시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꿀꺽! 인기메뉴~ 한우등심 스테이크와 필라프 세트입니다! 가격은 25000원이구요, 2~3명이서 같이 드실 수 있을 만큼 양도 많답니다! 스테이크의 육즙 보이시나요? ^^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마늘향이 베여있는 필라프! 환상의 맛이네요~ 부산에 오셔서 꼭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식사 후에! 새콤달콤한 디저트 드시러 가보실까요? 카페골목이지만 식사, 술, 디저트! 모두 한 거리에서 해결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카페 중 선택한곳은 이곳의 특징은 좌식이라는거~ 다락방에 앉아서 먹는 그 느낌! 한번 느껴보실래요~?

 

 


좁은 좌식자리지만 옹기종기 모여 앉는 다락방의 느낌! 담요 덮고 귤 하나 까먹고 싶더라구요. 이 다락방은 인기자리라 빨리 가셔야 앉으실 수 있답니다.

 


특별 메뉴로 나온 컵빙수! 딸기 소복소복 컵 빙수인데요, 고소한 인절미가루와 생크림, 생딸기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만들어내요! 비주얼 어때요? 군침이.. ^^

 


해질 무렵! 아기자기한 카페 조명들이 길을 밝히고 있네요~

 


골목골목 귀퉁이 마다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숨어있답니다! 골목 여기저기 구경하시면서, 숨은 카페찾는것도 전포카페거리만의 매력!

 

 

해가 지고, 집에 돌아가기엔 아쉬운 가을밤! 시원한 과일 생맥주 마시러, 카페골목 건너편! 서면 젊음의 거리로 향했답니다.

 

 

이곳역시 숨은 맥주집!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서면의 맥주매니아들의 아지트라고 하네요~

 

 

 

시원한 복숭아 생맥주와 자몽 생맥주! 시원하고 새콤달콤하고, 또 부드러운 크림커품이 아주 일품이에요! 가격은 small-3500원 big-5000원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그리고 시원한 맥주에! 안주는? 비엔나소세지! 가격은 단돈 5000원! 소세지 밑에 같이 튀겨져 나오는 바삭이 쥐포도 아주 일품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푸짐한 양에 놀라고! 그 맛에 아주 깜짝 놀랐습니다.

 

 

 하루 동안 전포카페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받은 영수증이 어마어마 하네요~

 

 

거기다 짤랑짤랑 잔돈들도 이만큼!! 주머니나 지갑에 가득 찬 동전 보면, 아무리 돈이지만 정말 무겁습니다! 그쵸?

 

이럴 땐! 현금결제보단 IBK기업은행 친구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소득공제 받으시고! 무거운 동전들은 IBK기업은행 알뜰살뜰 적립서비스를 통해 저금해보세요! 티끌모아 태산!

 

잠깐~ 여기서 IBK알뜰살뜰 적립서비스 한번 알아보시고 가실께요!

 

 

저도~ 이렇게 알뜰살뜰 차곡차곡 모으고 있답니다! 부산! 전포카페거리 오셔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알뜰살뜰 적금도 차곡차곡 쌓아보세요!

 

 

 

 

 

댓글